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통장 사본! 요즘 종이 통장을 어디다가 뒀는지도 생각이 안나 ㅠㅠ

웰컴한 일상

by ◀◀ 2021. 1. 29. 11:40

본문

가끔 관공서에 가던지 하면

통장 사본이 필요하다고 하는데...

(저는 저녹스 보일러 지원금 받을 때

통장 사본이 필요해서 고민했더랬지..ㅠ)

이게 왠걸! 통장 사본... 고향이 두고 왔는데...

당장 필요한데 어떻게 하지?

라는 생각이 들 때

꼭 필요한 정보!

(저는 국민은행 이용자라 그랬지만

다른 은행도 다 있을 꺼에요~ ^^)

 

차근차근 보시면서 하면 어렵지 않아요~!

먼저 은행에 접속을 합니다.

저는 국민은행(kbstar.com)으로~

로그인 하시고~

통상 은행 업무를 볼 때 

공인인증서가 필요할 때가 많은데

이 업무는 공인인증서 필요 없어요~^^

큰 메뉴에서 '뱅킹관리'

작은 메뉴에서 첫번째 줄의 '통장사본'

이제 다 된거나 다름 없습니다. ㅎㅎ

따란! 통장사본이 나왔네요! ㅎ

필요한 거 골라 쓰시면 되요~!

참 쉽죠잉~ :)

인쇄를 한번 더 누르는 수고도...

필요하면 해야죠! ㅎ

저는 집에 프린터가 있긴한데 

와이파이로 잡혀있다보니

PDF로 저장해서 핸드폰에 옮겼다가

출력을 무사히 했답니다.

(그리고 저녹스 보일러 지원신청도 완료!)

ㅎㅎ 어렵지 않은 과정! 

봐주셔서 감사합니다!

몇 분 걸리지 않으니

필요하실 때 기억하셔서

통장 사본을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!

 

오늘의 웰컴한 정보 나눔..

요기까지입니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